이상하네요.
다 쏟아진걸 왜 배달했을까요?
지금까지 배달사고 딱 한 번 있었는데 육수 봉다리가 터져서
배민 고객센터에 직접 연락해서 도착해서 음식 꺼내는데
봉지로 넣어준 육수봉다리가 터져서 손님께 배달이 힘드니
손님에게 재배달 요청하고 음식값은 제가 지불한다고 했었거든요.
그게 배달사고 낸 배달기사가 처리하는 방식입니다.
그리고 굳이 저런걸 봐줄 필요는 없습니다.
그냥 배민원이든 쿠팡이츠든 센터 연락하셔서 재배달 요청하시거나
환불 받으세요.
솔직히 배달기사에게 그거 해줘봐야 다시 볼 사람도 아니고
님이 손해볼 필요가 없어요. 이건 님이 당연히 요청할 수 있는 권리인데 ㅡ.ㅡ